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금액을 현금화 하는 것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 사용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선불폰 같은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가 불가)

소액결제 현금화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콘텐츠이용료)방법이 있으며, 결제하는 방식에 따라 조금씩 명칭이 다르기도 합니다.

갖고 싶은 물건이 있다고 하더라도 구입전에 형편에 맞게 소비를 해야하지만

엔잡러 멘토 초아(lunia_b)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둘째, 지금 당장 자금이 급한 관계로 소액대출쪽으로 알아보다가 이런저런 사정으로 대출한도가 안 나오거나 낮은 신용등급등으로 인해서 대출이 불가한 경우 그 차선책으로 검색하다가 우연히 신용불량 상관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는 소액결제현금화 업체들의 광고를 접하게 되어 찾아 오시는 분들입니다.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위와 같이 오류가 아닌 통신사에서 결제가 안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피싱사기등이 가끔 발생하여 그것에 대한 대비책으로 개인 스스로 소액결제 차단을 신청하고 잊어버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불법 휴대폰 대출 같은 것이 아니라 합법적으로 자신의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방법이기 때문에 전혀 문제될 것도 없습니다.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